Bighug March Newslettter

1 – WA SBDC 웨비나 – 사업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날짜: 3월 3일 @ 오전 11:00 – 오후 12:00(태평양 표준시)

등록: https://wsbdc.ecenterdirect.com/events/99271743

이 웨비나는 SBDC(Small Business Develope center)가 스타트업 비즈니스를 위한 창업의 기초를 다룰것입니다.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창업이유 파악
  2. 사업 운영 준비도 자체 분석
  3. 사업 운영 조건 이해(예: 장시간 근무 가능, 스트레스 관리 등)
  4. 오프라인 비즈니스 vs 컨설팅/온라인 비즈니스
  5. 창업을 위한 재정적 기초

2 – WORKING WASHINGTON GRANT ROUND 5 FEEDBACK REQUESTED – 3월 16일 까지 연장

다음 라운드의 Working Washington 보조금(라운드 5)을 준비하기 위해 Commerce는 주 전역의 소규모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이해 관계자로부터 피드백을 구하기 위해 RPC(Request for Public comment)를 발표했습니다. 이 양식을 작성하고 저장한 후 2022년 3월 16일까지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십시오.

3 – 시애틀의 레이니어 밸리 지역에 대한 기본 보조금 기회 – 4월 1일 마감

다음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Pillar로부터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는 연간 수익이 $50,000 ~ $5M인 소규모 비즈니스이며 자금 조달 대안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적입니다.
레스토랑, 소매점, 네일 살롱 또는 이발소와 같이 독립적으로 소유한 시설입니다. 개인 사업자; 또는 가족이 운영하는 시설
귀하는 시애틀 레이니어 밸리 내부 또는 주변에 있습니다.
Pillar는 여성과 유색인종이 소유한 사업을 우선시합니다.

https://www.pillarimpact.org/faq – 지원 자격, 기준 및 지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4 – 세금 시즌이 왔습니다!

대부분의 납세자의 경우 2021년 세금 보고서 제출 또는 납부해야 할 세금 신고 및 납부 연장 제출 마감일은 2022년 4월 18일 월요일입니다. 새로운 보조금 및 프로그램이 제공되기 시작하면 기업이 세금 문서를 작성하고 참조하거나 신청서와 함께 제출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 이러한 보조금 및 프로그램을 신청할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료 세금 상담(East King County 지역)

4월 30일까지 East King County의 소기업(10명 이하 고용 기업)을 위한 1:1 세금에 관한 무료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은 영어, 한국어, 베트남어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karc.bighug.org/services/





워싱턴 주에 대한 최신 코로나 바이러스 정보를 보려면 www.CoronaVirus.wa.gov를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