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I 번호 발급이 아직 Pending 상태인가요?

보류된 UEI 조치를 취할 수 있는 활성 인시던트 티켓이 필요합니다. 또한 마지막 의사 소통 이후 최소 10 일이 있어야합니다. 다음은 다음 단계로  해결방법을 찾을수있는지 확인하는 몇 가지 단계입니다.

1 단계 

SAM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SAM.gov 에 로그인하고 작업 영역으로 이동 한 다음 녹색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원래 UEI에 지원했을 때와 똑같습니다. 이전과 같이 고유 번호 ID 가져오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a. 엔터티(회사) 이름 또는 주소가 올바르게 표시되어 있으면 지시에 따라 계속 진행시키면 됩니다. 되면 계속 진행합니다.  그리고 완료 합니다!

b. 위 정보가 여전히 정확하지 않은 경우 또다시 시작하면 다른 사고 티켓을 만드니 종료하고 2단계로 이동합니다.

2단계

FSD.gov https://www.fsd.gov/gsafsd_sp 에 로그인하여 이전 도움말 티켓(또는 인시던트)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SAM.gov 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로그인 정보를 사용합니다. 내 인시던트 탭(투어 탭 옆)으로 이동합니다. 인시던트 보기 옵션을 클릭합니다.

이렇게하면 사건의 테이블이 제공됩니다. 거기에서 사건이 종결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두 개 이상의 활성 인시던트 티켓이 있는 경우 에스컬레이션할 티켓을 선택하고 다른 티켓을 닫아야 합니다!

a.     티켓/인시던트가 닫힘인 경우 새 인시던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SAM.gov 로 돌아가서, 다시 로그인하고 유효성 검사 프로세스를 다시 수행하십시오.

·      녹색 시작하기 버튼을 두 번 누르십시오. 고유 엔터티 ID만 가져오기를 선택합니다 선택. 이전처럼 정보를 입력합니다.

·      검증을 만족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적은 수의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개인 소유주의 국세청 기록, 기업 / LLC의 국무 장관 기록). 문서가 무엇인지에 대해 명확하게 문서에 레이블을 지정합니다.

·      수정 중인 내용의 텍스트 상자에 특정 정보를 입력합니다.

·      새 인시던트 티켓을 만들고 자동 회신 전자 메일을 찾습니다.

에스컬레이션하기 전에 시스템에 10 일을주십시오 !! 이메일을 수시로 첵크하시고 내용을 검토하십시오.!

3단계

 10일이 지났고 EVS/GSA로부터 통신을 받지 못했고(이 문서의 1단계를 반복하여 확인) 티켓이 여전히 활성 상태인 경우(예: 새로 만들기 또는 진행 중 또는 열기(예: 위의 2단계) PTAC가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다음 사항이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티켓이 닫히지 않았습니다.

·       귀하의 이름과 주소가 여전히 엔티티 목록에서 정확하지 않습니다.

·      사건에 올바른 문서를 업로드했습니다.

·      EVS에서 더 이상 지침을 얻지 못했습니다.

PTAC로부터 추가 도움을 받으려면:

·      UEI 신청서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대부분의 워킹 워싱턴 라운드 5 그랜트 신청자는 이 옵션을 선택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무료 “PTAC 요청” 서비스를 사용 https://washingtonptac.org/contact-wa-ptac/ask-ptac.

·      SAM에서 전체 등록을 수행 중이거나 보류 중인 ID 할당 이외의 다른 문제가 있는 경우: 여기에서 PTAC 클라이언트로 등록: https://washingtonptac.ecenterdirect.com/signup

빅허그 연락처 : 425-477-9279

카톡채널 : https://pf.kakao.com/_Nvf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