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참여하고 기프트카드도 받으세요! 

설문조사 참여하고 기프트카드도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워싱턴주 소상공인 여러분,

시애틀 항만청과 시애틀 메트로폴리탄 상공 회의소에서 중소기업 지원을 필요로 하는 우선순위와 영역을 알기위해서 소상공인 네이비게이션 프로그램을 만들려 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만들기전에 설문조사를 실시하여서 필요한 정보와 소상공인이 당면한 문제와 도움순위를 정하기 위해서 킹카운티 전역에서만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씨에틀 제외).  빅허그에서는 이 노력에 협조하여 한인 소상공인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배포할 예정이며 또한 약 10명의 소상공인을 모집하여 항만청직원과의 직접 인터뷰도 주선합니다.부디 설문조사에 적극 참여하셔서 후의 나올 적절한 소상송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서  많은 지원받을수 있도록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조사 예상 소요시간은 5 분 -10분이며, 또한 시애틀 항만청 직원과 진행하는 인터뷰는 약 1시간 정도 소요될 예정이며 이에 응해주시는 10명에게는 amazon gift card($50) 를 드립니다. 설문조사 나 인터뷰는 한국말로 진행예정 입니다. 

설문조사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서 하시면 됩니다.


https://forms.office.com/Pages/ResponsePage.aspx?id=2a8ApX1srUCK3bASQJUaSmVqfHMbz-1OnMQJY3xZwOtUMjhUN1czTDlYMTlITUVQWkdRTEtYTkNHQi4u&lang=ko

인터뷰 신청은 5월 14일까지이며 아래 내용을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고 설문조사도 20일까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함, 비즈니스 상호 와 주소, 연락처 (전화번호 와 이메일주소).
궁금한점은  425-477-9279 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This Post Has One Comment

  1. PC cleaners

    Please give more information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