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tips to getting a business loan

사업자 대출을 받기위한 5가지 팁

대부분 모든 비즈니스가 시작, 확장 또는 건물 구매 시 추가 자본이 필요한 때가 옵니다. 다음은 SBA(Small Business Administration)에서 시행하는 대출 또는 다른 펀드를 받기 위해 고려할 때 알아야 할 5가지 팁입니다.

1. 완벽한 준비하기 : 완성된 재정적 계획이 포함된 사업 계획을 준비하세요. 자신의 강점과 약점, 그리고 장애물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준비를 하십시오.

2.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자세가지기 :  돈이 얼마나 필요한지, 어떤 용도로 사용할 것인지, 비즈니스에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지 정확히 파악하세요.

3. 열정 보여주기 : 비즈니스 운영과 기술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세요. 대출 기관이 귀하, 귀하의 비즈니스 및 귀하의 요청에 긍적적으로 받아들일 겁니다.

4. 다양한 대출 기관 알아보기 : 대출 기관이 거절한다고 해서 낙담하지 마세요. 그들이 거절한 이유를 물어보고 다른 대출 기관에 물어보십시오. 제안을 받았을 때 다른 대출 기관이나 두 곳의 대출 기관에 제공하여 가능한 한 최고의 거래를 받으십시오.

5. 리소스 사용: 시간을 내어 사용 가능한 다양한 펀드 옵션에 대해 알아보세요. SBA 워크숍에 참석하거나 리소스 파트너 네트워크로부터 개별적인 조언을 받으세요.

SBA(Small Business Administration) 대출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를 참석하세요

시애틀 SBA 직원과 함께 소규모 비즈니스를 시작하거나 성장시키기 위한 대출에 대한 온라인 세미나 입니다. SBA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500 에서 $5,000,000 까지 광범위한 대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해당 이벤트에 등록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SKA-Logo-1